사고차량 지원
프로그램

차량이 우수하고, 운전자가 아무리 조심하더라도 예상치 못한 사고는 발생하기 마련입니다. 갑작스러운 사고 발생 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가 견인에서부터 수리 및 출고까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
혜택 내용
무상견인 서비스 사고로 인해 차량운행이 불가한 경우는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까지 무상견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
※ 가장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시에는 거리제한 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
※ 견인거리가 50km이내인 경우는 입고희망 센터까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
※ 사고수리를 진행하시지 않는 경우에는 견인비용이 청구됩니다.

※ 일부 도서산간 지역에서는 해당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교통비 지원 서비스 사고차량 수리 기간 동안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교통비를 지원해 드립니다.

※ 사고차량 수리기간은 차량입고일로부터 수리완료 안내일 +5일까지 적용됩니다.

※ 실 사용 합산금액을 기준으로 최대 5만원까지 청구 가능합니다.

※ 사용하신 교통비는 영수증과 함께 차량을 수리하신 서비스센터로 청구 가능합니다.

※ 사고수리 완료 후 30일 이내에만 청구 가능합니다.

서비스 바우처 자차 사고수리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(VAT포함)의 서비스 바우처를 발급해 드립니다.

※ 자차 보험수리(과실 경합 시 자차50% 이상)또는 현금수리 고객에게 제공됩니다.

※ 서비스 바우처는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부품/공임/액세서리에 한해서 사용 가능합니다.

※ 서비스 바우처는 사고수리 완료 후 익월 말에 일괄로 발급됩니다.

※ 서비스 패키지 구매 시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전손차량 수리비 지원 차량보험 담보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를 희망하시는 경우 최대 30%까지 부품할인을 지원해 드립니다.

※ 부품할인율이 30%를 초과하는 경우는 추가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※ 입고 후 상세견적이 필요한 서비스로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.

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 사고수리 시, 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 1회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.

※ 차량수리비가 1백만원(VAT포함)이상인 경우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
※ 최대 30km까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
유의사항

  • ※ 사고 차량 입고 후 고객의 사유로 외부 업체 이동 시 해당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  • ※ 상기 서비스는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,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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