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고수리
토탈케어
서비스
차량이 우수하고, 운전자가 아무리 조심하더라도 예상치 못한 사고는 발생하기 마련입니다. 갑작스러운 사고 발생 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가 견인에서부터 수리 및 출고까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혜택 | 내용 |
---|---|
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 |
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수리를 진행하시는 모든 폭스바겐 고객님께서는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을 상시로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※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 |
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|
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이 제공된 차량은 1년간 자기부담금을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자차보험 수리 받으실 때
※ 사고발생일자가 지원기간 내인 경우에 지원됩니다. ※ 자차보험 수리를 하시고 자기부담금이 발생한 경우에 해당됩니다. ※ 자기부담금 지원은 고객님께서 자기부담금을 선납하시고 환급 받으시는 절차로 지원됩니다. ※ 기타 보상에서 제외되는 사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담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 |
무상견인 서비스 |
사고수리를 위해 공식 서비스센터로 입고 시 무상견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※ 가장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시에는 거리제한 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 ※ 견인거리가 50km이내인 경우는 입고희망 센터까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 ※ 사고수리를 진행하시지 않는 경우에는 견인비용이 청구됩니다. ※ 일부 도서산간 지역에서는 해당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 |
교통비 지원 서비스 |
사고차량 수리 기간 동안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교통비를 지원해 드립니다.
※ 사고차량 수리기간은 차량입고일로부터 수리완료 안내일 +5일까지 적용됩니다. ※ 실 사용 합산금액을 기준으로 최대 5만원까지 청구 가능합니다. ※ 사용하신 교통비는 영수증과 함께 차량을 수리하신 서비스센터로 청구 가능합니다. ※ 사고수리 완료 후 30일 이내에만 청구 가능합니다. |
서비스 바우처 |
자차 사고수리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(VAT포함)의 서비스 바우처를 발급해 드립니다.
※ 자차 보험수리(과실 경합 시 자차50% 이상)또는 현금수리 고객에게 제공됩니다. ※ 서비스 바우처는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부품/공임/액세서리에 한해서 사용 가능합니다. ※서비스 바우처는 사고수리 완료 후 익월 말에 일괄로 발급되며 My VW앱-내 차 정보에서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※서비스 바우처는 사고수리를 진행하신 딜러사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서비스 패키지 구매 시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 |
전손차량 수리비 지원 |
차량보험 담보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를 희망하시는 경우 최대 30%까지 부품할인을 지원해 드립니다.
※ 부품할인율이 30%를 초과하는 경우는 추가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※ 입고 후 상세견적이 필요한 서비스로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. |
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 |
사고수리 시, 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 1회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.
※ 차량수리비가 1백만원(VAT포함)이상인 경우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 ※ 최대 30km까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 |
유의사항
- ※ 사고 차량 입고 후 고객의 사유로 외부 업체 이동 시 해당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- ※ 상기 서비스는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,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.